2024-03-28 18:25 (목)
제75대 전주완산경찰서장 김주원 경무관 취임
상태바
제75대 전주완산경찰서장 김주원 경무관 취임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1.01.2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원 서장
김주원 서장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북지역 치안1번지 경찰서인 전주완산경찰서에서 20일 ‘제75대 전주완산경찰서장 김주원 경무관’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 이전, 전주시 완산구 교동에 위치한 ‘낙수정 군경묘지’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들에 대한 참배를 마친 후, 전주완산경찰서 5층 강당에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인사를 진행했다.

김주원 서장은 취임사에서 “첫째 기본에 충실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라는 경찰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경찰 대변혁에 맞춰 더욱 신뢰받는 경찰활동을 펼쳐 줄 것과, 서로 화합하고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달라며, 전주완산경찰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김주원 서장(57세)은 전북 김제 출신으로 1992년 간부후보 40기로 임용되어 주요 보직을 거친 후, 2013년 총경으로 승진, 고창경찰서장, 전북청 생활안전과장, 정읍경찰서장, 경찰청 교통운영과장, 서울 혜화경찰서장, 경찰청 감사담당관을 역임 한 후, 경무관으로 승진, 전주완산경찰서장에 부임하게 됐다.

한편, 김주원 서장은 전주완산경찰서 취임 소감에 대해 ‘전북 치안 1번지인 완산경찰서에 부임하게 된 걸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그에 대한 보답을 다하기 위해 내부 만족도 향상을 밑바탕으로 지역 치안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