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 ㈜시마, 경기도 시각장애인들 위한 감동의 허브아로마 마스크 전달
상태바
포천 허브아일랜드 & ㈜시마, 경기도 시각장애인들 위한 감동의 허브아로마 마스크 전달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후원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양주시]
마스크 후원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양주시]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양주시 ㈜시마(대표 서영석)와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김진식, 이하 복지관)은 복지관 흰지팡이홀에서는 경기도 시각장애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감동의 허브아로마 마스크 1만장(약 40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마는 허브아일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허브아로마 리프레쉬 오일”  이라는 100% 천연 식물성 오일을 독자적인 기술로 허브아로마 마스크에  접목시켜 호흡기 강장,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를 제작하는 업체이다. 

㈜시마(대표 서영석)는 "이번 허브아로마 마스크 나눔 활동이 경기도    시각장애인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복지관(관장 김진식)은 “모두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포천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 및 ㈜시마 서영석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받은 후원품은 도내 시각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고, ㈜시마와 복지관은 앞으로도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나갈것을 약속했다.

한편, 복지관은 2013년 개관한 경기도 소재 유일의 시각장애인 전문기관으로서 당사자의 다양한 욕구에 기반한 재가복지 서비스 지원과 지역사회 내 필요한 자원을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시각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