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전달 이어져
상태바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전달 이어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1.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서원 남생모 5백만원, ㈜하나애드 5백만원 출연
송산서원 남생모(회장 조영자, 오른쪽 두번째)에서 19일 ㈜밀양시민장학재단에 5백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하나애드(대표 최요하, 오른쪽)에서 19일 ㈜밀양시민장학재단에 5백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재)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박일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민들로부터 장학기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송산서원 남생모(회장 조영자)와 ㈜하나애드(대표 최요하)는 19일 지역우수인재 양성 및 밀양지역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각각 5백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해왔다.

남생모(남을 돕는 일을 생각하는 모임)는 밀양시 종합사회복지관 가곡분관 어르신 정보화교실 교육생들의 다음카페인 송산서원 회원들이 지난 2007년부터 후원금을 모아 결성한 단체로, 미래 지역발전을 이끌 수 있는 우수 인재 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2015년부터 총 2천만원을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기탁하고 있다.

조영자 회장은 “이 기금은 할아버지 할머니들로부터 십시일반 모은 뜻 깊은 돈으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하나애드는 내이동에서 현수막 등 광고물을 제작하는 업체로서,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뜻있는 일을 찾고 있는 중 지인으로부터 밀양시민장학재단 이야기를 듣고 장학금을 기탁했다.

한편 최요하 대표는 “밀양의 인재들이 큰 꿈을 펼치는 데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는 생각으로 장학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일이 있으면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