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출시
상태바
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출시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0.12.29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얇게 썰어 쫄깃하고 참기름에 볶아 고소해 밥반찬으로도 손색없어
사진=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사진=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홈술족을 위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2종을 출시했다.

2019년 출시한 ‘IFF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 고추장맛’에 이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두 제품 모두 하림의 고품질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함을 살리되 닭 특수부위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게 했다.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만들어 칼칼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약간의 야채를 곁들이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주먹밥, 계란찜,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린다.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닭근위를 마늘과 참기름에 볶아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칫 물컹하거나 질길 수 있는 닭근위를 얇게 썬 다음 기름에 볶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술안주는 물론이고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 상태의 제품을 중불에서 약 8~10분간 잘 섞어가며 익히면 된다.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하림은 이번 IFF 한판 시리즈는 술안주로 인기가 높지만 집에서 해 먹기 번거로운 닭고기 특수부위 요리를 프라이팬 하나로 완성할 수 있게 만든 간편 제품이라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하림 제품으로 집에서도 외식 못지않은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