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전북은행 노동조합, 전주시에 사랑의 성금 500만원 전달
상태바
전북은행 노동조합, 전주시에 사랑의 성금 500만원 전달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12.2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온기가 닿기를 희망하며 사랑의 성금 500만원 전달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북은행 노동조합(위원장 최강성)은 지난 22일 전주시청을 찾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성금 500만원을 전주시에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북은행 노동조합 정원호 노조위원장 당선인과 간부 전원, 송형섭 전주시청지점장, 김승수 전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은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향토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이날 전주시에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북은행 노동조합 최강성 위원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침체된 사회분위기 속에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전북은행 노동조합의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 노동조합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임직원 급여 1% 나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및 ‘시원(Cool) 키트 전달’, 국립임실호국원 ‘1사 1묘역 가꾸기’, 전주시 수해피해 극복을 위한 ‘임직원 급여 1% 특별성금’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