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동국대 국제자연치유사과정 1기 수료식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동국대 국제자연치유사과정 1기 수료식 성공적으로 마쳐
  • 임종상 기자
  • 승인 2020.12.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몸도 살리고 가족 건강까지 책임지는 국내 최초 개설된 국제자연 치유사 과정
코로나19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 유지, 마스크 쓰면서 수업 진행 무사히 수료

 

코로나 19 어려운 환경속에도 무사히 수료를 기쁨을 함께하고 있다.
코로나 19 어려운 환경속에도 무사히 수료한 보람을 함께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동국대 국제자연치유사과정 1기 수료식이 지난 12월 12일 오전 11시 국제 다문화평생교육원 주최로 동국대 혜화관 옥상정원 7층 702호에서 철저한 방역과 전원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서일정 지도교수 개회 선언으로 교수진과 내. 외분 소개로 시작했다.

임명숙 주임교수와 서일정교수가 수료생에게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임명숙 주임교수는 수료식 전 특강에서 세상일 쉬운 게 없다지만 못할 것도 없는 거, 세상일이다라며 자연치유는 배우는 사람의 것이 되는 치유 혁명 프로그램으로 내 몸을 살리고 가족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국내 최초 개설된 동국대 국제자연 치유사 과정인 만큼 자연치유사라는 직업군의 개척자적인 마음으로 꿈과 소망을 이루시기를 기원한다 라고 강조하며 강의를 마쳤다.

운영 교수들의 축하를 받으며 동국대학교 총장상( 표창장)수상 좌로부터 3번 ▲ 홍보위원장 강순자 4번 ▲총원우회장 송영록 5번째 ▲박원무 수료생이 영광를 함께 하고 있다.

개인별 각각 동국대 총장명의 수료증을 수여 하고 우수 수료생들에게 임명숙 주임교수 주관으로 시상하며 축하해 주었다.

동국대학교 총장상( 표창장)에  ▲총원우회장 송영록 ▲ 홍보위원장 강순자  ▲박원무 수료생이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했다.

교육 우수상을 수상 받는 ▲교육위원장 권혁경 ▲ 백지우 ▲장보윤 ▲수석부회장 유정현 ▲부회장 정아름성 ▲사무국장 차민경

교육 우수상에 100% 출석과 성적우수자인 ▲교육위원장 권혁경 ▲ 백지우 ▲장보윤 ▲수석부회장 유정현 ▲부회장 정아름성 ▲사무국장 차민경을 수상했다.

특별상으로 좌로부터 ▲김대수 ▲김지영 ▲노현정 ▲린다리 ▲유은자가 수여 받고 있다.

특별상으로 열정, 봉사, 배려, 교육, 홍보의 공로가 큰 ▲김대수 ▲김지영 ▲노현정 ▲린다리 ▲유은자 ▲장시은 ▲정희석을 수상 했다.

자연치유 대상에 권혁경 수상을 받고 있다.
영광스런 자연치유 대상에 권혁경 수료생이 수상을 받고 있다.

우수교수상에 ▲박원무 ▲김대희  ▲이영복 교수를 수상했다.

우수교수상을 좌 3번부터 ▲박원무 4번째 ▲김대희 교수가 받고 있다.

주임교수 임명숙은 격려사에서 "국내 최초 국제자연 치유사 과정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무사히 수료할 수 있도록 함께한 수강생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관심과 사랑을 갖고 힐링, 자연 건강 지도사라는 직업으로 국제 자연 치유 상담소 개설에 도전하셔서 건강 전도사로서 본인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도 책임지고 이웃도 건강을 선물하는 봉사의 길과 성공적인 삶과 건승을 빈다고 강조했다.

이춘옥( 운영교수)축하 인사와 와 송영록 총원우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어 이춘옥 (운영교수), 박원무교수, 김대희 교수는 “2020 코로나 19로 인해 일상의 질서가 무너졌지만 국제자연 치유사 과정의 어려운 여권과 환경 속에서 굿굿히 열정을 바쳐 끝까지 수강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어떠한 일을 성취했다는 보람과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으로 얻을 수 있는 좋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건강한 삶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한다” 고 한목소리로 치하하며 수료를 축하했다. 또한, 서일정 지도교수의 진행으로 수료생 2분 스피치로 본인 소개, 수강 소감과 꿈과 목표를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끝으로  단체 사진 촬영후 수료식을 마감했다.

송영록 총원우회장과 박원무,강순자 원우 임원이 대학 발전기금을 전하고 있다.

서일정 지도 교수는 강의 과정 설명에서 "1기  18명 수료생들은 10월24일에서 12월 12일까지 6시간 8강을 소수 수강생 정예로 내 몸 치유를 우선으로 체험, 실습, 사례를 핵심으로 운영되었으며 자격증 2종을 자율선택 발급받아 국제자연 치유사 활동과 자연치유상담소 개설이 가능하다"며 “주요 강의 과정으로 자연 원리로 어혈 제거, 양자 의학 테스트 점검 △괄사운동학(리본 꽈서, 식이요법, 경락, 치유비법전수) △핵심부위별 자연치유 체험, 실습 △체질별 섭취하는 약용식물 102가지 등 분야별 10분 전문가, 교수진과 1 대 1 멘토링으로 효과적인 강의로 진행 했다” 전했다. 이어  차기 교육은 심화 과정으로   "힐링 자연 건강 지도사 과정"을  12주 동안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실무 위주 교육으로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