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청사 출입 방역관리 전면 강화
상태바
청송군, 청사 출입 방역관리 전면 강화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12.2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청송군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장과 자택을 제외한 외부활동의 일체 자제를 조치한데 이어, 21일부터 별도 해제 시까지 직원 외 모든 민원인의 군청 출입에 따른 방역관리를 전면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의 군청방문 등 외부인 출입으로 인한 감염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군청 각 부서는 꼭 필요하지 않거나 급하지 않은 민원인의 청사 방문 자제를 요청하고 꼭 필요한 경우에도 비대면 전화 상담을 우선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특히 부득이하게 군청을 방문한 경우에도 사무실이 아닌 비말차단 가림막이 설치된 외부 접견장소(북카페, 각종 회의실 등)에서 미팅을 실시하며, 민원인 응접 시에도 비말전파 방지를 위해 커피·차·음료 등 다과류를 제공하지 않으니 주민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했다.

다만 민원실 등 바로 처리되는 민원 서비스 이용자와 사무실 방문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KF80 이상의 보건용 마스크 착용을 권장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 내 코로나19의 확산 추세와 공직사회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부득이하게 청사 출입관리를 강화하게 됐다”며 “확산세가 진정될 때까지 가급적 군민 여러분께서 군청 방문을 최소화해 주시고 전화를 통한 비대면 업무에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