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통영영재교육원, 2020학년도 수료 축하 꾸러미 배부
상태바
통영영재교육원, 2020학년도 수료 축하 꾸러미 배부
  • 정재학 기자
  • 승인 2020.12.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2명 수료...2004년 설치 인가 후 총 1,763명의 수료생 배출
사진=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사진=통영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정재학 기자]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은 2020학년도 통영영재교육원 학생 132명의 수료를 축하하기 위해 수료 축하 꾸러미를 배부한다.

해마다 수료 학생과 학부모, 내빈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뤄지던 수료식행사를 대신해 올해는 영재학생이 재학하는 각 학교로 직접 축하 꾸러미를 보내 학생들의 수료를 격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축하 꾸러미에는 류민화 원장의 수료 축하 격려사와 함께 수료증, 수료 기념품, 우수영재학생에 대한 표창장 및 상품이 담겨 있다. 또한 주말학습, 프로젝트학습,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산출물 나눔축제 등 2020학년도 통영영재교육원의 주요 활동에 대한 수료생 및 강사들의 글과 활동사진 등‘성장이야기’를 수록한 영재소식지를 동봉해 통영영재원의 내실 있는 교육과정 운영 모습을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수료 소감문에서 학생들은 코로나로 인해 연기된 출석수업과 각종 행사의 축소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교과융합형 온라인교육, 프로젝트 학습을 통해 한층 성장하고 해당 교과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어 보람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류민화 원장은 학생들에게 보내는 격려사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영재교육원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전원 수료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미래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능력을 기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리더로 성장해 달라."고 전했다

정재학 기자 jungjayju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