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덴탈마스크. KF94. 3D그래핀 마스크' 협력관계 구축
상태바
'덴탈마스크. KF94. 3D그래핀 마스크' 협력관계 구축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0.12.1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문화신문과 국제e스포츠진흥원 브랜드 로고 사용계약 체결
사진="브랜드 로고 사용계약서 체결" 좌측)국제e스포츠진흥원 전옥이 이사장과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계약체결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e스포츠진흥원 전옥이 이사장(왼쪽)과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이 계약체결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지난 12일 경기도 수정구 복정동 밀리토피아호텔에서 한중 e-스포츠 국제대회 시상식이 끝나고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과 국제e스포츠진흥원 이사장은 덴탈마스크. KF94. 3D그래핀 마스크 생산 관련해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국내.해외 수출무역 위해 브랜드 로고 사용계약서 체결했다.

이로써, 장애인문화신문 협력사인 (주)모아해피드림과 (주)마그넷코리아는 덴탈마스크, KF94, 3D 그린핀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로 현재 안산공장과 곤지암(기계 120대 가동)에 있어 중국 무역에 탄력을 받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김재덕 발행인은 (주)마그넷코리아를 장애인문화신문 수권사로 지정하고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서울특시지부, 국제e스포츠진흥원,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재)국제언론인클럽, (사)기부천사클럽 등 협력사들과 함께 국내 및 해외 수출길을 여는데 단합된 힘을 만들었다.

한편, 김재덕 발행인은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세계조직위원회 이승민 의장과 "월드미스유니버시티 150여 회원국에 수출 무역에 대해서도 긴밀히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