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휴넷,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 획득
상태바
휴넷,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 획득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12.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련 성과 부문서 87%, 전문 심사위원들 현장평가서도 콘텐츠·시스템·운영 우수성 인정 받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수행하는 ‘2020년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훈련기관 인증평가’는 훈련기관 건전성, 훈련 성과 및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기준을 충족한 경우 고용부 직업훈련 사업의 참여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다. 최종 점수에 따라 5년, 3년, 1년 등으로 인증등급이 부여된다.

휴넷은 ‘5년 인증’을 획득하면서 우수 훈련기관임을 공인 받았다.

휴넷은 역량을 평가하는 주요 항목 중 훈련 성과 부문(수료율, 수강생 만족도, 훈련과정 등급, 자동 모니터링, 개설률)에서 87%에 달하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전문 심사위원들의 현장평가에서도 콘텐츠, 시스템, 운영의 우수성을 고루 인정받았다.

휴넷은 이외에도 3년마다 개최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서 14년 연속 인증을 받고 있다. 또한,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운영 우수 사례 공모에서 2018년 ‘훈련과정’ 및 ‘훈련 성과’ 2개 부문 선정, 2019년에 게임러닝 아르고로 ‘스마트 훈련’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어 올해는 고용부 주관 ‘직업능력의 달 유공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오고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