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2020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개별 방문 시상 진행
상태바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2020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개별 방문 시상 진행
  • 임종상 기자
  • 승인 2020.12.11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퇴치 및 예방과 지역사회 발전 기여 공로 구로구의회 방문 박동웅의장, 박종여, 노경숙의원 '의정대상 개별 시상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윤태한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은 지난 8일 구로구의회를 방문해 박동웅 구의장, 박종여. 노경숙 의원에게 '2020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의정대상'을 각각 시상하고 환담 했다.

이번 시상은 매년 '범죄예방의 날'을 기념하고  적극적인 범죄예방 활동과 봉사 활동으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지대한 공로가 큰 사람에게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로 선정해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주관으로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윤태한 이사장이 '2020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으로 구로구 구의회 박동웅 의장, 박종여의원, 노경숙의원(좌로 부터)에게 '의정대상'을 시상했다.

금년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합동 시상식을 대신 현장을 방문하여 개별 시상을 하고 있다. 

이날 사)한국범죄퇴운동본부 김영희 여성회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는 구의회 임직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마스크 4000장을 함께 기증했다. 

김영희 여성회장
김영희 여성회장이 박동웅의장과 구로구 발전위해 함께 노력할것을 다짐하며 환담하고 있다.

박동웅 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물심 양면, 금전적 투자, 인적인 투자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주변환경을 개선하는 김영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왕성한 봉사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구의회도 협력할 부분이 있으면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하고 "구의원 13년 경험에  김 회장과 회원들의 봉사와 활동은 단연 최고"라고 찬사를 보내면서. "앞으로도 구의회에서 각종 재해, 재난과 범죄로부터 구민을 안전하게 보호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좌로부터 사) 한국범죄 퇴치운동본부  권기대 대장, 유재순 글로벌고문, 임종상부총재, 윤태한 이사장, 박동웅 구의장, 김영희 여성회장, 김형룡 부총재, 김경진 글로벌 회장이 박동웅 구의장과 함께 엄지척 화이팅!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좌로부터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권기대 대장, 유재순 글로벌고문, 임종상부총재, 윤태한 이사장, 박동웅 구의장, 김영희 여성회장, 김형룡 부총재, 김경진 글로벌 회장이 박동웅 의장과 함께 수상을 축하하며 엄지척 화이팅!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