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험생 응원 “앞으로 찬란히 빛날 너에게”
상태바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험생 응원 “앞으로 찬란히 빛날 너에게”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12.0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에서 2020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11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두 번에 거쳐 ‘청소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렵게 수험생활을 진행한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매해 진행되었던 대학수학능력시험장 현장 응원을 대신하여, 비대면으로 현수막과 온라인을 통해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청소년응원 이벤트로, 동두천시 청소년 및 청소년을 응원하는 동두천시 주민들이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이벤트가 지난달 27일까지 진행됐으며, 댓글이벤트를 통해 모은 응원문구로 현수막을 제작하여, 2020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소 및 관내 5곳에 게시했다.

두 번째로, 수험표 또는 수능접수증을 인증하면, 스콘이나 마카롱과 함께 센터 홍보물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받고 싶은 디저트를 골라 12월 8일부터 11일 중 방문 희망날짜를 정하고, 수험표나 수능접수증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신청하면, 해당 매장에서 손 소독제와 마이보틀, 디저트가 응원선물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1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instagram.com/dyc1318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미정 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수능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들이 응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를 얻길 바란다. 앞으로 수능 이외에도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상담서비스는 청소년 및 학부모 등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861-1388)로 문의하면 된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