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도시락 지원
상태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도시락 지원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0.12.0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이 참여해 도시락 제작 및 전달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사진=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전 직원이 참여하여 직접 만든 도시락을 인근 지역아동센터 8개 기관에 전달했다.
사진=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전 직원이 참여하여 직접 만든 도시락을 인근 지역아동센터 8개 기관에 전달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김전승)은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으로 수련원 인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위해 도시락을 만들어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전달된 도시락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하며 힘들어하는 수련원 인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위해 수련원 전 직원이 참여해 재능 기부로 직접 유부초밥과 김밥을 싸고 포장해 만들었다.

김밥, 유부초밥, 과일 등 도시락에 담긴 음식물이 부패하지 않도록 수련원 직원이 인근 15km 이내 8개 지역아동센터 약 200명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했다.

수련원 전 직원이 정성껏 만든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한 끼 이상의 행복감과 만족감을 선물했다.

또한 수련원은 올 한 해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사회적 가치 사업으로 매칭그랜트 형식의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수익금으로 관내 여성청소년 위생용품과 사회배려청소년 진로개발 지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

더불어 수련원은 개원 때부터 인근 마을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교복을 지원하고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가정 난방비 지원 및 주거환경 개선 활동으로 마을길 청소, 전기점검, 방역, 환경정비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김전승 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때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공동체 만들기를 실현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