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 만들Go! 나누Go! 즐겁Go!’ 특색사업 실시
상태바
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 만들Go! 나누Go! 즐겁Go!’ 특색사업 실시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11.3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민경)는 지난 28일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 프로그램실에서 주민자치위원 및 가족봉사단 등 약 2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만들Go! 나누Go! 즐겁Go!’ 특색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특색사업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특색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은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주민자치위원과 가족봉사단이 직접 나서 함께 김장을 담그고, 50가구에 직접 전달하는 사업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사업에는 주민자치특색사업비에 추가로 각 위원들이 성금을 모아, 김치뿐만 아니라 라면과 과자 등을 추가로 구입해, 취약계층에게 함께 전달됐다.

장민경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김장나누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는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도,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김장담그기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 및 거리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실시됐으며,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캠핑 인구 증가함에 따라 또다른 특색사업인 별별대여소의 확대 운영을 위해 캠핑용품을 추가로 구매하는 등 코로나19에 따른 변화에 맞춰 특색사업을 개발 및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