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9 23:09 (목)
[해외여행] 마카오에 가장 핫 한 ‘클럽 큐빅(Club CUBIC)’이 떴다!
상태바
[해외여행] 마카오에 가장 핫 한 ‘클럽 큐빅(Club CUBIC)’이 떴다!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5.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 오브 드림즈 내 새롭게 오픈, 최고급 음향시설 흥겨운 리듬 그리고 팝스타들의 라이브 공연

눈부시게 변화하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에 하나의 별이 떴다.
시티 오브 드림즈 내 새롭게 오픈한 ‘클럽 큐빅 (CLUB CUBIC)’이다.

마카오를 넘어 아시아에서 가장 트렌디한 클럽을 지향하는 클럽 큐빅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보스코 람(Bosco Lam)이 설계했다.

 

                                                                                                                 ▲ 사진ⓒ마카오관광청

 

3D입체 영상과 최고급 음향시설로 어느 곳에서든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000평방피트의 공간을 2개의 층으로 나누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스테이지 공간, 각각 고딕, 퓨쳐리즘, 아시아 최초의 페리에 주에 샴페인을 테마로 꾸며진 바 라운지, 그리고 5개의 프라이빗 룸으로 설계되어 있어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완벽한 공간과 분위기를 제공한다.

지난 4월 1일 오픈한 클럽 큐빅의 오프닝 파티에는 세계적인 래퍼 플로 라이다(Flo Rida)가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홍콩과 아시아의 유명 스타들이 몰려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최고의 클럽을 즐겼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라의 팝스타들이 계속해서 큐빅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클럽 큐빅의 등장은 마카오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여행의 활력소가 되어줄 전망이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