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동성교회-시체육회, ‘상패동 게이트볼장 사용’ 협약
상태바
동두천시-동성교회-시체육회, ‘상패동 게이트볼장 사용’ 협약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11.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동두천시는 지난 26일 동성교회, 동두천시체육회와 ‘상패동 게이트볼장 사용’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상패동에 소재한 대한예수교장로회 동성교회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은 김영숙 동두천시 게이트볼연합회장, 이용섭 상패동 게이트볼회장, 김상규 상패동 통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상패동 게이트볼장은 동성교회 부지를 활용하여, 주민이라면 누구나,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체육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동두천시, 동성교회, 동두천시체육회의 상호협력을 통해 추진된 사업이다.

2019년 동성교회의 토지무상사용 승인을 시작으로, 시에서 2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하고, 올해 공사를 착공하여 1,400㎡ 규모의 게이트볼장 2면을 설치했으며, 동성교회에서는 쾌적한 주변 환경을 위해 게이트볼장 입구에 체육광장을 별도로 조성했다.

이날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동성교회에 생활체육시설이 확충되어, 상패동 지역의 어르신들은 물론 많은 주민들이 편리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건강한 동두천시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정현 동성교회 담임목사는 “상패동 게이트볼장 조성을 통해 지역발전에 한층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관내 체육클럽, 동호회원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시설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용선 동두천시체육회장 또한 “상패동 게이트볼장을 시발점으로, 동두천시에 생활체육시설이 많이 확충될 수 있도록, 민관 상생협력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상패동게이트볼장은 인조잔디 2개면으로 조성되어, 게이트볼장 뿐만 아니라 풋살장 등의 체육활동 공간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을 희망하는 클럽, 동호회에서는 동성교회(☎031-864-2523)에 시설대관을 신청하면 된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