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북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GS칼텍스, 4개 경로당에 후원물품 지원
상태바
북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GS칼텍스, 4개 경로당에 후원물품 지원
  • 김재우 기자
  • 승인 2020.11.25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북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경은・윤경원)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관내 4개 경로당에 난방유와 부식·생필품 등 4백만원 가량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관내 경로당 4개소와 ‘1社 1경로당’ 자매결연을 맺은 GS칼텍스(인천물류센터) 후원으로 추진되었으며 북성동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GS칼텍스 인천물류센터 직원, 경로당 회장님 등이 참석했다.

1社 1경로당’ 자매결연 사업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역 내 기업이 경로당과 자매결연을 맺고 봉사활동 및 후원 등을 하는 사업으로 GS칼텍스(인천물류센터)에서는 2014년 9월 자매결연을 맺은 후 매년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GS칼텍스 이시영 차장은 “코로나19 사태로 회사 경영이 어려운 상태이지만 지역의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여가생활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마땅한 도리이고 지역 사회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윤경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매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물심양면 지원해주는 GS칼텍스사에 감사하다”며 “공공기관과 민간 기업체간의 상생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고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