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의령군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온라인 축제를 열다.
상태바
의령군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온라인 축제를 열다.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1.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온라인 축제를 열다
의령군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온라인 축제를 열다<사진=의령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의령군(권한대행 백삼종)은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의 일환으로 오는 26일 11시부터 60분 동안 의령군 농특산물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란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으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적인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토요애 한우,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애호박 등 4품목을 시중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축제에는 토요애 상품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및 광고, 인프루언서 체험단 운영, 네이버 파워 링크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령의 농특산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11번가, 카카오톡 톡딜에 상품진열 및 판매를 연계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오재덕 축제위원장은 “11월 2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shoppinglive.naver.com)을 많이 시청하시어 우수한 의령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더불어 2020 토요애 온라인 축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