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부림면 토요애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홍보
상태바
부림면 토요애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홍보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1.2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림면 토요애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홍보
부림면 토요애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홍보<사진=의령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의령군 부림면행정복지센터(면장 노익환)는 코로나19 여파로 토요애 농특산물 축제가 온라인 축제로 전환됨에 따라 자체적으로 홍보단을 꾸려 관내 기업체 및 기관 등을 방문하여 농특산물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부림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는 ‘2020년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홍보를 위해 부림면의 대표 기업인 풀무원을 방문해 이태윤 공장장, 성기환 노조위원장, 풀무원직원과 함께 의령의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각양각색의 농산물꾸러미의 시식과 함께 농특산물 소개를 했다.

또한 사전예약 판매와 토요애 쇼핑몰(www.toyoae.com)을 통한 인터넷 판매전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온라인 축제에 적극 동참 해 줄 것을 당부하고 앞으로 면 유관기관단체 등과 협조하여 토요애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노익환 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우수 농특산물축제가 온라인으로 전환됨에 따라 판로에 애로를 겪는 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자체적으로 홍보단을 꾸려 관내 기업체와 기관, 향우 등에게 의령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려 성공적인 온라인 축제가 되도록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