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양산시 직영 청소년시설 운영위, 관장과의 간담회
상태바
양산시 직영 청소년시설 운영위, 관장과의 간담회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1.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 목소리로 기관 운영에 대한 솔직한 의견 나눠
양산시 직영 청소년시설 운영위, 관장과의 간담회<사진=양산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양산시 청소년회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지난 21일 양산시 직영 청소년시설(양산시청소년회관,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관장(양산시청 평생교육담당관)과의 만남을 통해 시설 모니터링을 통해 얻은 의견들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또 청소년회관 청소년운영위원회(똑띠)는 청소년회관 체온 측정 모니터 도입, 부족한 기자재(노트북) 추가 구입,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청소년프로그램 시행 등을 이야기했으며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단디)는청소년문화의집 시설 내 리모델링을 통한 활동공간 확보, 청소년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무기기(프린터 등) 설치 등을 이야기했다.

이에 양산시 직영 청소년시설 정계영 관장(평생교육담당관)은 제시된 의견들에 대한 긍정적인 검토 및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을 통해 청소년 의견의 적극 반영을 약속했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4조에 따라 청소년들이 시설의 주인이 되고 청소년들의 의견이 시설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청소년으로만 구성된 위원회이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