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휴넷, 하워드 슐츠 ‘그라운드 업’ 북러닝 선보여
상태바
휴넷, 하워드 슐츠 ‘그라운드 업’ 북러닝 선보여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11.2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 만 5쇄 돌입 화제의 책… 스타벅스 성장 책과 강의로 한번에
사진=휴넷
사진=휴넷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스타벅스 명예회장 하워드 슐츠의 자서전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으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라운드 업’은 하워드 슐츠가 ‘온워드’ 이후 8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미국에서는 아마존, 뉴욕타임스 등에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됐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10월 출간됐다.

주요 서점과 언론에서 화제의 신간으로 선정되고 줄곧 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면서 출간 한 달 만에 5쇄를 찍어냈다.

이에 휴넷은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book learning, 책 해설 온라인 강의)’으로 만날 수 있게 했다. 강의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인사팀장을 역임했던 주홍식 HR Tube 대표가 맡았다.

강의는 △하워드 슐츠의 성장과정과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경영관 △스타벅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스타벅스를 통해 본 우리 조직의 전략 수립 등으로 구성됐다.

휴넷 관계자는 “스타벅스의 경영 철학은 CEO들의 선망이 대상이자, 스타벅스의 성장 스토리는 많은 기업의 벤치마킹 대상”이라며 “스타벅스의 역사를 만든 하워드 슐츠의 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사이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획 배경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