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품질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수상
상태바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품질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수상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11.1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분야 33개 시설 수탁...지속적 서비스 개선 통한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입상
사진=청주시
사진=청주시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홍원)이 19일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단체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지속적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단체의 사기진작을 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00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청주시로부터 교통, 체육, 레저, 장사, 환경, 도시기반의 6개 분야 33개 시설을 수탁 받아 시민의 생활편익과 복리증진 기여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2018년 제9대 장홍원 이사장의 취임 후 ‘웃음주는 공단, 웃음 짓는 시민’의 경영방침의 적극적 실천을 위해 소통과 화합에 기반한 열린 경영, 공단만의 특화된 서비스 발굴 및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행복 창출에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장홍원 이사장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공단 임‧직원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입상이라는 큰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는 사실에 자긍심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