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22:40 (화)
괴산군, '미래전략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이행상황 점검 및 향후 대책 논의
상태바
괴산군, '미래전략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이행상황 점검 및 향후 대책 논의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11.1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영 군수 "2021년은 군민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 창출"
11일 괴산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미래전략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사진=괴산군]
11일 괴산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미래전략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사진=괴산군]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괴산군(군수 이차영)이 11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미래전략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군은 주요 미래전략 및 중점관리 사업에 대한 이행상황을 점검하고 원활한 추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복합휴양단지 민자유치 추진 △괴산역 활성화 사업 추진 △중원대학교 상생발전 운영 △신규 산업단지 추가 조성 △산막이옛길 순환형 생태휴양길 조성 △각종 농촌중심지 개발사업 △산림복지단지 조성 △괴산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5대 분야(산업경제, 도시발전, 정주기반, 관광산업, 농업발전) 101건의 주요 사업과 관련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대책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일부 미진한 분야의 사업에 대해서는 문제점을 분석하고 새로운 해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도출된 의견을 바탕으로 군민 여론을 수렴하고 해당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다각도로 반영해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갈 방침이다.

이차영 군수는 “지금까지 추진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1년은 군민이 실질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한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