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송현1ㆍ2동, 김장김치 및 반찬 나눔 행사
상태바
송현1ㆍ2동, 김장김치 및 반찬 나눔 행사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11.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인천시 동구 송현1·2동(동장 박찬주)은 지난 9일 동 주민참여예산 경제일자리‧마을공동체분과(분과장 김경순) 주관으로 취약계층 주민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 및 영양반찬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송현1·2동 주민참여예산 경제일자리‧마을공동체분과에서 추진하는 예산사업의 마지막 사업이다. 분과에서는 올해 저소득 소외계층 등을 위해 삼계탕, 여름김치, 양갱, 오미자청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눠 왔다.

분과위원들은 여러 날을 모여 김장재료를 손질하고 김치를 담가, 따로 준비한 영양반찬과 함께 동 관내 170여 세대에 전달하며 올해 주민참여예산사업을 마무리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경순 분과장은 “예산사업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들과 동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봉사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박찬주 송현1·2동장은 “김장김치와 반찬 나눔을 끝으로 송현1‧2동 주민참여예산사업을 훈훈하게 마무리한 참여예산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우리 동 주민참여예산사업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성심껏 협력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허인환 동구청장이 방문해 마지막까지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임해 준 동 주민참여예산위원들을 격려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