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신덕면 행복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상태바
신덕면 행복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11.0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에게 40세대 600kg 전달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임실군 신덕면 행복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윤배, 김명진)는 4일 회원 20여명과 함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40여 세대에게 600kg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알렸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사업은 신덕면에서 생산한 마늘, 배추, 고춧가루, 파 등 모든 재료를 우리 지역 농산물로 기부받아 김치 담그기 행사를 준비했다.

위원들은 이날 정성스럽게 마련한 김장김치를 독거노인과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관내 저소득층 40가구에 15kg씩 총 600kg을 직접 전달했다.

김윤배 위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여 김장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이웃에게 우리 신덕면 농산물로 만든 맛있는 김치를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명진 신덕면장은 “농산물을 기부해주시고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를 준비해주신 위원들과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인정 넘치는 훈훈한 신덕면 공동체가 되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덕면 행복보장협의체는 관내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이들에게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김치나눔, 물품지원사업, 반찬지원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