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 ‘4차 산업혁명, 경북이 미래다!’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경북테크노파크, ‘4차 산업혁명, 경북이 미래다!’ 토크콘서트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11.03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테크노파크
사진=경북테크노파크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북TP는 3일 구미코(구미컨벤션센터)에서 지역의 산업발전에 대한 소통을 위해 ‘4차 산업혁명, 경북이 미래다!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23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2020 경북 4차산업혁명 기술대전’ 개최를 앞두고 경상북도의 4차산업혁명 청사진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하인성 경북TP원장, LG U+ 조원석 전무, (주)해피스케치 권오득 대표를 비롯해 4차산업과 관련된 기업 및 종사자들과 경상북도산학협력고도화형 LINC+사업협의회 6개 대학(경운대, 경일대, 대구대, 대구한의대, 안동대, 영남대)에 재학중인 대학생 등 50여명이 함께한다.

여기에서는 경상북도의 추진 중인 사업들의 현황을 되짚어 보고, 4차산업혁명시대에 경북이 나아가야할 길이 무엇인지 등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경상북도의 4차산업 관련 전략과 성과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4차 산업혁명, 경북이 미래다! 토크콘서트’는 오는 11월 23일 KBS1TV에서 ‘2020 경북 4차산업혁명 기술대전’의 개막을 대신하여 방영된다.

한편, 2020 경북 4차산업혁명 기술대전은 ‘Go beyond Industry4.0 Gyeongbuk, 경북 4차산업혁명의 미래를 열다!’라는 슬로건으로 23일부터 29일, 7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북 4차산업의 정책과 기업을 홍보하는 온라인 전시관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융복합 문화예술 공연과 강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개최될 예정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