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사랑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남구사랑 사진공모전 개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10.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넘이 전망대(사진=대구 남구청)
해넘이전망대(사진=대구 남구청)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남구 신규 관광명소(앞산 해넘이전망대 등),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남구의 주요 관광지, 축제, 풍경사진 및 그 외 남구에서 즐거웠던 추억을 담은 사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20일까지로 1인당 2점 이내로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남구청 홈페이지(http://nam.daegu.kr)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공모사진(작품규격 10MB 이하 jpg파일)과 함께 이메일(sunim@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금상 1명에게는 70만원, 은상 2명 50만원, 동상 3명 30만원, 가작 5명 20만원, 입선 20명에게는 각 10만원씩 주어진다.

우수 작품은 남구 관광브랜드 홍보마케팅 자료 등으로 활용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관광과(☎664-2174)로 문의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남구의 신규 관광명소인 앞산 해넘이전망대 및 숨어있는 남구 관광지를 알리는 이번 사진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