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사단법인 진위약진회,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상태바
평택 사단법인 진위약진회,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10.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 사단법인 진위약진회(회장 김장기)는 평택시청 2층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위약진회는 평택시 진위면에 기반을 둔 지역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 조직이다. 지역주민 및 기업체가 모여 지속적인 소통과 나눔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더불어 살 수 있는 지역 문화를 조성하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구성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지역 공동체 형성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또한, 2019년에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성금 600만원을 기부하고, 30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활동에 공헌하고 있다.

김장기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워지는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관 및 단체, 기업체와의 긴밀한 유대관계와 협력을 통해 소외되는 이웃 없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속적으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시는 사단법인 진위약진회와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관심과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가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평택 진위면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후원 물품을 전달해 기부금을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