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삼문동 어르신 장수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
상태바
삼문동 어르신 장수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0.27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삼문동 어르신 장수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삼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7일 삼문동에 거주하는 만 70세 이상 어르신을 모시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및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이날 촬영은 삼문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밀양시 사진협회와 미용협회의 재능기부로 지역의 어르신 11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자제된 가운데 삼문동의 아름다운 벚꽃 사진을 배경으로 어르신들께 화사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가족사진을 선사해드렸다.

또 삼문동은 사전 방역과 시간대별 예약 촬영, 체온 체크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으며 또한 관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복지상담을 함께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고충을 들으면서 간단한 다과와 방역물품을 담은 기념품도 제공했다.

또한 가족사진 촬영에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장수사진 촬영 소식에 아침부터 설렜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만에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사업을 주최한 김원화 삼문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향한 공경과 무병장수의 마음을 담아 이번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27일 삼문동 주민자치위원회 주도로 삼문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수, 가족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