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분과, 우리가족 무지개 놀이학교 운영
상태바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분과, 우리가족 무지개 놀이학교 운영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0.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 행복한 꿈을 실현해요
지난 24일 창녕문화공원에서 우리가족 무지개 놀이학교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과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분과(분과장 김은경)는 지난 24일, 2020년 창녕군 지방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우리가족 무지개 놀이학교’를 창녕문화공원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 아동을 둔 30가정 80여명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하여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가족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오전·오후 15가정으로 나누어 온가족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또한 양성평등 전문강사의 교육인 1교시를 시작으로 2교시 아빠와 함께 하는 체육수업, 3교시 미술·과학수업으로 할로윈 램프 만들기, 화산폭발실험을 실시했으며 마지막 4교시에는 수료식 및 가족 액자를 만들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는 장을 마련했다.

한편 관계자는 “이번 우리가족 무지개 놀이학교를 통해 아빠와 자녀가 다양한 놀이체험을 함께함으로써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같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