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1 (금)
2020 성북청년시민모꼬지 ‘우리 모두를 위한 환대’ 성료
상태바
2020 성북청년시민모꼬지 ‘우리 모두를 위한 환대’ 성료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0.10.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부 라이브 공연, 2부 청년토크콘서트로 청년들의 진솔한 의견 듣는 자리 가져
우리모두를 위한 환대가 지난 24일 개최됐다[사진=성북구]
우리모두를 위한 환대가 지난 24일 온라인 개최됐다[사진=성북구]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2020 「성북청년시민모꼬지」 ‘우리 모두를 위한 환대’가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의 성북청년공간과 무중력지대성북,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성북문화재단, 성북청년시민회, 성북청년정책네트워크, 서울문화재단이 공동 주관하고 성북구청 유튜브(Youtube) 채널과 줌(ZOOM)으로 동시 송출되고 '우리 모두를 위한 환대'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로 인해 심적으로 위로가 필요한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서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청년뮤지션의 (니나, 678밴드, 은은, 펀시티) 라이브 공연과 함께 성북의 청년 활동 기관 (성북청년공간, 무중력지대-성북, 청년이음센터-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청년살이발전소)이 소개됐다. 이어 2부에서는 성북청년토크콘서트 가 진행되어 성북 청년들이 직접 나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오늘 이 자리에 나온 청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청년 정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청년들의 온라인 소통의 장으로 최초 시도된 2020 「성북청년시민모꼬지」 ‘우리 모두를 위한 환대’의 다시보기 영상은 성북구청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