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본부, 아동용 덴탈 마스크 1만장 전달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본부, 아동용 덴탈 마스크 1만장 전달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0.10.2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문정훈)는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와 함께 익산시를 방문하여 아동용 덴탈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하였다.

이날 기탁받은 아동용 덴탈 마스크는 ㈜에스제이켐(대표이사 배동수)이 후원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및 익산후원회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이번 아동용 덴탈 마스크는 지역 29개 읍면동에 배분되어 만10세 미만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되며 저소득 가정의 마스크 구입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 경감 및 지역 아동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효과 극대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주기적으로 교체되어야 하는 마스크 구매 부담이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해 주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익산후원회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19를 힘차게 이겨내며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익산후원회는 시와 적극 협력하여 의료·주거·학습비 지원,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 속 아동들을 위하여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에 대한‘꿈꾸는 공부방’희망 가구 전달,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공동육아나눔터 등 돌봄기관 아동들을 위한 놀이 교구 전달, 아동양육시설 및 공동생활가정에 대한 마스크 지원 등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우병희 기자 wbh4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