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양산시 SNS서포터즈 비대면 간담회 눈길
상태바
양산시 SNS서포터즈 비대면 간담회 눈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0.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시정홍보 개선방향 토의
양산시 SNS서포터즈 비대면 간담회 모습<사진=양산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양산시(시장 김일권)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아 지난 26일 ‘양산시 SNS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비대면(Untact)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인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양산시 SNS서포터즈 15명, 유호진 소통담당관을 비롯한 홍보담당자가 참여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종전 관광명소 소개 일색의 홍보방식에서 탈피, 좀 더 다양한 분야로 활동의 폭을 넓혀야 한다는 의견과 함께 양산시 SNS 홍보방식 개선방향에 대해 토의했다.

또한 내년 양산시 시정홍보의 방향은 소통과 참여를 통한 시민의 삶에 깊숙이 스며드는 공감 행정 구현이다. 이를 위해 SNS를 활용한 소통강화와 딱딱한 시정홍보 방식을 탈피해 시민참여, 자체제작 유튜브를 통해 시정 궁금증을 해소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유호진 소통담당관은 “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시민들의 활동이 위축되어 있는 지금이야 말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SNS서포터즈들의 활동이 활발해져야 한다”고 주문하면서 “각자의 전문 분야를 활용해 양산시만의 특색 있는 SNS(소셜네트워크)가 만들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