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마기업인회,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장학금 200만원 전달
상태바
철마기업인회,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장학금 200만원 전달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10.2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현)는 26일 철마기업인회(회장 심성택) 및 철마기업인회 봉사단(회장 김종필)에서 장학금 200만원을 서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철마기업인회 회원사‘현대엔지니어링’(대표 심성택)에서 기부된 100만원과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봉사단 단원‘종합수지’(대표 김종필)에서 100만원을 기부하여 마련된 이번 장학금은 법적 사회보장대상이 아니나 생계의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철마기업인회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을 통해 대상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학업에 전념해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진현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포용적 복지 실현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철마기업인회 봉사단은 진접읍 진벌리에 소재하는 기업인봉사모임이며, 남양주 전역을 대상으로 저소득가정 장학금지원, 가정의 달 나눔 행사, 저소득노인을 위한 후원금 지원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