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19:24 (목)
군위군, 29일 이은결 ‘비욘드 매직’ 기획공연 선보여
상태바
군위군, 29일 이은결 ‘비욘드 매직’ 기획공연 선보여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10.2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위군
사진=군위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군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는 10월 기획공연Ⅰ 명품 마당놀이 ‘신뺑파전’에 이어 10월 기획공연Ⅱ 이은결 ‘비욘드 매직’이 오는 29일 오후3시, 7시 1일 2회 공연을 선보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매직 콘서트의 창시자 이은결의 퍼포먼스를 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이은결 ‘비욘드 매직’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기존의 대형마술공연을 탈피한 보다 가까운 무대와 시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다양한 매체에서 선보인 핑거발레, 쉐도우일루션, 앵무새, 타임머신 등의 그동안 대극장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이 퍼포먼스를 비롯해 관객들과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 고전마술 형식과 현대적인 관점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일루션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군위교육지원청에서 조사한 청소년 선호도 1위로 마술이 선정된 만큼 군위에서 직접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일 2회 공연 중 오후 3시 공연을 청소년 무료 초청 공연으로 준비했다.

오후 7시 공연은 군민 분들을 전석 무료 초청으로 기획해 군위의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코로나로 인해 지쳐있는 심신을 위로해줄 수 있는 공연으로 기대된다.

인터넷 및 현장예매는 오는 26일 월요일 10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 예매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8일 수요일까지 할 수 있으며 현장예매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1층 로비 또는 사무실로 오시면 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