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8:06 (화)
함양군,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개최
상태바
함양군,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0.10.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영철 기자] 깊어가는 가을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경남국악관현악단 휴(休)와 함께하는 명품 국악공연’이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함양군이 주관한 이번 공연은 국악 관현악으로 마당극 ‘맹인잔치길 경사났네’와 모듬북 협주곡(스톰), Movie & Sound(캐리비안의 해적/알라딘/미션임파서블 O.S.T), 국악가요(나 가거든, 아름다운 나라), 창과 관현악(新 이수일과 심순애) 등을 선보인다.

 가·무·악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풍부한 현장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검증된 프로그램과 해설, 노래, 춤, 음악, 영상이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공연예술의 장을 마련했다.

 ‘경남국악관현악단 휴’는 1998년 창단 이래 일본 유네스코초청 한일 교류음악회, 프랑스 초청공연 Korea Live 2019 Rouen FESTIVAL 등 해외에서도 많은 공연을 해 온 연주단체이다.

 또한 국악관현악을 바탕으로 영상과 음악, 경기민요, 모듬타악, 판소리 등의 다양한 장르와의 결합을 통한 창의적인 공연으로 현대인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예매는 20일부터 시작하였으며, 지정좌석제로 초등학생 이상 200명 한정 무료 공연이다. 공연 관련 예매 및 문의는 (사)경남국악관현악단 휴로 하면 된다.

박영철 기자 ppp999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