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청사 옥상생태공원서 국화전시회 열어
상태바
대구 서구, 청사 옥상생태공원서 국화전시회 열어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0.10.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륜대작, 가든멈 등 4종 200개 전시
서구는 다음달 6일까지 청사 옥상생태공원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대구 서구]
서구는 다음달 6일까지 청사 옥상생태공원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대구 서구]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대구시 서구는 다음달 6일까지 청사 옥상생태공원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서구는 도심 속 생태공원으로 주민들에게 사랑 받는 구청사 옥상공원에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국화를 전시해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륜대작, 가든멈, 대국 등 4종의 국화 200개 화분을 옥상생태공원에 전시해 아름다운 국화꽃과 함께 청명한 가을 하늘을 담은 멋진 풍경을 연출하고 있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구는 옥상생태공원뿐만 아니라 이현공원, 그린웨이, 서부경찰서 앞 등에도 기린, 나비, 하트, 터널 등 다양한 국화 조형물을 전시해 깊어가는 가을 도심에서 그윽한 국화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힐링공간으로 조성했다.

국화전시 관람은 옥상생태공원 개방시간인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단체관람 시 사전예약을 통해 오전, 오후 각 2팀으로 팀당 20명 내외로 신청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꼭 준수해야 하며, 단체관람 신청은 서구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도심 속 국화 향기 가득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