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기획공연 개최
상태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기획공연 개최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0.10.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저녁 7시 웅부홀,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포스터). 사진=안동문화예술의전당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포스터). 사진=안동문화예술의전당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4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공연을 추진한다.

이번 공연은 지역민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개관 10주년 맞이 시니어층 특별 프로그램으로서 해학과 풍자의 정수를 느낄 수 있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는 마당놀이의 여왕 & 인간문화재로 불리는 소리꾼 김성녀가 고전소설 심청전과 춘향전을 새롭게 각색한 공연이다.

핑크빛 주인공 몽룡과 춘향, 착하기만 한 심청 그리고 나쁘기의 끝판왕 뺑덕어멈의 흥겨운 노래와 유쾌한 안무를 통해 풍자와 해학으로 가득한 우리 고전을 현대적 시각에서 재조명했다.

연희적 요소와 현대의 사회상을 절묘하게 빗댄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흥겹고 신명나는 마당놀이를 만나 볼 수 있다.

‘김성녀의 마당놀이 심청이와 춘향이가 온다’는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관리 할 예정이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