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밀양시 교동, 경산시 남부동과 자매결연 협약을 위한 간담회 가져
상태바
밀양시 교동, 경산시 남부동과 자매결연 협약을 위한 간담회 가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0.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밀양시 교동과 경산시 남부동 관계자들이 자매결연협약에 앞서 밀양시 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앞 열 우측 1번째 이미화 밀양시 교동장, 우측 3번째 이재욱 경산시 남부동장, 우측 4번째 이달우 교동주민자치위원장)<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미화)는 지난 16일 밀양시 일원에서 경산시 남부동(동장 이재욱)과 자매결연 협약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이미화 교동장, 이달우 교동주민자치위원장, 이재욱 남부동장 등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교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실시한 후 얼음골케이블카 등 주요 명소를 탐방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화 교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들고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경산시 남부동에서 밀양까지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첫 만남을 계기로 향후 양 도시 간 교류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경산시 남부동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날씨에 밀양의 주요 명소를 관람할 수 있어 좋았다”며 “자매도시 교류를 추진하여 상호 협력증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 교동과 경산시 남부동은 향후 자매결연 체결 일정을 조율해 연내 협약식을 체결한 뒤 문화, 체육 행사 교류 및 밀양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