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올해(제22회) 밀양시 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올해(제22회) 밀양시 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0.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부문 정대근씨 ・ 봉사부문 이수창씨
지난 16일 밀양시청 대강당 제22회 밀양시민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박일호 밀양시장, 산업부문 정대근 수상자, 봉사부문 이수창 수상자, 황걸연 밀양시의회 의장)<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16일 시청 대강당에서 수상자와 가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밀양시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산업부문 정대근씨(77)와 봉사부문 이수창씨(78)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정대근 수상자는 농협중앙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신대구부산간 고속도로 유치, 장학금 지급, 영남농산물 물류센터와 오리온농협의 설립‧발전의 기반을 다졌으며, 이수창 수상자는 밀양아리나 호텔 건립, 장학금 지급, 부북면과의 자매결연을 맺는 등 밀양이 도약하고 발전하는데 크게 이바지했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밀양시 발전에 기여하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자들을 추천받아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밀양시민 대상자로 최종 선정했다.
 
박일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묵묵히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헌신해 오늘 시민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두분의 수상자와 가족여러분께 11만 시민의 마음을 모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수상자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더 살기 좋은 밀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매년 밀양시민의 날에 수여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민의 날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별도 시상식만을 개최했으며,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참석자 범위를 최소화해 진행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