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전주첨단벤처단지 내‘전주혁신창업허브’등 현장 점검
상태바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전주첨단벤처단지 내‘전주혁신창업허브’등 현장 점검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10.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위원장 김승섭 의원)가 16일 덕진구에 소재한 전주첨단벤처단지 내 ‘전주혁신창업허브’ 및 팔복예술공장 ‘예술놀이 전주 포럼’ 사업지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날 위원회는 전주첨단벤처단지 내에서 기업지원 시설과 근로자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중소·창업 기업에 소규모 사무 공장 공간을 임대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키워나가는 거점 공간 역할을 하는 전주혁신창업허브를 찾아, 입주기업들을 살펴보고 사업 추진상황을 청취했다.

문화경제위원회 의원들은 창업에서 성장까지 단계별 체계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창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창업 생태계의 다양한 정책 마련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예술 놀이의 가치와 중요성 확산을 위해 올해 두 번째로 열리고 있는 ‘예술놀이 전주 포럼’을 방문하여 전시실 운영 및 행사 진행상황 등을 살펴봤다.

김 위원장은 “창업기업 지원 강화와 예술놀이의 가치 확산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글로벌한 전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