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부평구청소년수련관, 가족이 함께하는 기부활동 ‘함께해서 좋은 세상’ 진행
상태바
부평구청소년수련관, 가족이 함께하는 기부활동 ‘함께해서 좋은 세상’ 진행
  • 김재우 기자
  • 승인 2020.10.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함께해서 좋은 세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실시한 수혜가정 김장 전달 봉사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가정별로 기부물품을 받아 마음을 전하는 ‘기부박스 발송하기, 함께해서 좋은 세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신청을 통해 선발된 가정이 사용하지 않는 새 상품, 또는 사용가능한 물품 등을 기부박스에 기증받아 이를 저소득층 가정 및 취약계층 청소년 기관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에 참여하는 청소년 및 가정은 올바른 기부 문화 이해를 위해 사전 전문교육을 받게 되며, 기부 후 함께하는 이벤트, 소감나누기 등이 담긴 활동 공감회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모집은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다. 참여한 가족 전원에게는 기념 굿즈가 제공되고, 청소년 봉사시간 또한 인정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참가자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하는 기부가 어려운 것이 아님을 알게 될 것”이라며 “받는 대상을 생각하는 배려심을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