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내달 1일 재개장
상태바
예천군,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내달 1일 재개장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10.1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천군
사진=예천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예천군은 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상황이 안정됨에 따라 군민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 그동안 운영을 중단했던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을 오는 11월 1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군은 코로나19의 지역감염 예방차원에서 예천군민에 한해 이달 14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월 이용자 신청을 받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일환으로 일일이용권 이용과 강습은 진행하지 않는다.

이번신청은 4타임 신청을 받으며 타임별 모집인원은 각 30명으로 제한된다. 각 타임별 이용 신청자가 모집정원보다 많을 경우에 한해 공개추첨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또 군은 발열 및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거나 마스크 미착용 시 수영장 입장을 제한 등 철저한 방역 기준을 적용해 운영하고 전체 시설물에 대해 1일 4회 이상 소독과 안전점검을 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경북 지역 코로나19 확산 상황이 진정됨에 따라 군민 체력증진과 여가 선용을 위해 장기 휴장중인 수영장을 재개장하게 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이용객들은 마스크 착용, 이용자 간 간격유지 등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매표소로 문의하면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