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020년도 하반기 제안공모전
상태바
칠곡군, 2020년도 하반기 제안공모전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10.06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칠곡군
사진=칠곡군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칠곡군은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칠곡 건설을 위한 군민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10월 5일부터 11월 13일까지 ‘칠곡군 하반기 제안공모’를 실시한다.

공모주제는 칠곡군의 신 성장 동력 확충을 위한 신규 프로젝트 발굴 방안,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호국브랜드와 연계한 문화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기타 칠곡군 발전을 위한 방안 등이다.

다만 단순 건의 및 불만 등의 민원과 이미 채택되었거나 시행중인 사항, 일반적인 사회통념상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거나 군의 행정사무가 아닌 사항은 공모에서 제외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12월 최종 심사를 통해 창안등급을 결정한다.

이번 공모는 칠곡군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민신문고 또는 칠곡군 홈페이지, 우편 등으로 응모 가능하다. 채택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노력상 20만원의 부상금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 홈페이지(www.chilgok.go.kr)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칠곡군 관계자는 “보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제안제도 운영을 통해 군정발전을 위한 군민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