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포토뉴스] '코스모스 꽃길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세요!
상태바
[포토뉴스] '코스모스 꽃길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세요!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10.05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가덕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 오는 23일까지 ‘꽃길 사진 콘테스트’ 개최
[사진=상당구청]
사진=상당구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류대현)가 특별한 이벤트를 추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진위원회는 상대리에서 노동리로 이어지는 인도변에 조성한 꽃길에 코스모스가 만개함에 따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스모스 꽃길과 관련된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 콘테스트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청주시민은 물론 전국 각지 방문객 모두 대상으로 코스모스 꽃길 전경, 가족들과 단란한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을 카카오톡이나 휴대폰문자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사진을 선정해 참가자 20명에게 지역농산물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코스모스 꽃길’은 가덕면행정복지센터에서 청원생명쌀 대청호마라톤대회 구간인 상대리에서 노동리 일대 약 10㎞구간에 코스모스, 설화초, 메리골드 등을 식재해 조성한 곳이다.

매년 만개한 코스모스 등 가을향기 가득한 꽃길을 보고자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류대현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은 “꽃천지 가덕면을 방문해 꽃향기 가득한 꽃길도 걸어보면서 사진도 찍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