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 전달
상태바
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 전달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9.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어르신 55명에게 명절 선물 꾸러미 전달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추석을 맞이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24()부터 29()까지 팽성읍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55명에게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는 어르신들이 즐겨 드시는 송편, 과일, 전병, 유과, 카스테라 등의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주식회사 에스알 지제역, 청담고등학교 청소년 비즈쿨 동아리, 사이좋은치과의원, SPL(),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후원으로 풍성한 꾸러미가 제작되었다. 이렇게 제작된 꾸러미는 경로식당 정기봉사를 하고 있는 팽성시민경찰에서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해드림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어르신들께서는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허전했는데 찾아와주어 고맙다.’, ‘맛있는 명절 음식도 전해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빈곤, 질병, 고독, 역할상실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