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문화재단, ‘평택 문화기획 실험실’ 수강생 모집
상태바
(재)평택시문화재단, ‘평택 문화기획 실험실’ 수강생 모집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9.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까지 평택시민 및 최근 3년 이내 평택 활동 예술가 대상 총 15명 모집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이 ‘평택 문화기획 실험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택 문화기획 실험실’은 기초 문화기획 교육(이론 및 사례분석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문화 현안을 발굴·고민하고, 이를 문화예술로써 해소할 수 있는 방안 찾아 기획서를 작성·발표해보는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교육은 평택시민 및 최근 3년 이내 평택 활동 예술가 대상 총 1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여 10월 1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 평택행사 알리미(www.pyeongtaek.go.kr/alrimi)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0월 11일까지 이메일(lse1127@pc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상균 (재)평택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본 교육을 통해 평택시민과 평택 활동 예술가들이 전문 기획자와 함께 스스로 지역 문화 현안을 발굴하고 이를 다양한 문화기획으로 해소, 공유할 수 있는 선순환적 구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신청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재)평택시문화재단(031-8053-35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