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명절음식나누기
상태바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명절음식나누기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09.28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 진)는 28일 추석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진안 관내 저소득가구에 명절제수용품을 전달했다.

지원 대상가구들을 11개 읍·면 지회장 및 읍·면으로부터 경제적 어려움으로 명절 준비가 어려운 64가구를 추천 받아 지원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고기, 송편, 굴비, 사과, 배, 유과, 탕감재료, 부침개를 포장하여 준비했다.

해당 읍·면장 및 사회복지공무원, 지회장과 사회복지심부름센터, 좋은이웃들,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 봉사자, 주민돌봄센터 직원이 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직접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제수용품 전달을 통해 사회소외계층을 찾아 어려움을 공감하고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일조했다.

제수용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함께하지 못해 쓸쓸한 명절이 될 뻔 했는데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을 전했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김 진 회장은 “우리 주위에 외롭고 소외된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명절만큼은 모든 근심을 다 잊고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진안군민 한 명 한 명의 관심과 참여가 소외된 우리이웃을 훈훈하게 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