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따뜻한 추석 보내세요.’ 남원시자원봉사센터 수해피해 극복 꾸러미 지원
상태바
‘따뜻한 추석 보내세요.’ 남원시자원봉사센터 수해피해 극복 꾸러미 지원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0.09.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남원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양경님)는 지난달에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어 시름에 빠진 이재민들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25일 금지면에 방문해 ‘수해피해 극복 꾸러미’ 8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꾸러미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 콘텐츠진흥원, 국군 제1068부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테크노파크, 롯데피트인,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꾸러미 안에는 라면, 햇반, 갈비탕, 김, 미역 등의 간편식과 손소독제, 타올, 칫솔, 치약 등의 위생용품으로 구성되어 코로나19와 수해피해로 생활이 어려운 이재민에게 전달되었다.

꾸러미를 후원한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권석필 센터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 수해피해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응원하기 위해 작지만 도움이 되고 싶어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류흥성 행정지원과장은 “수해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주민들을 위해 이렇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수해지역 주민들 모두 힘들지만 마음만이라도 따뜻한 추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