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니온제약㈜, 남양주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F-94 보건용 마스크 10만장 기부
상태바
한국유니온제약㈜, 남양주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F-94 보건용 마스크 10만장 기부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09.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한국유니온제약㈜(대표 백병하)이 24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생산한 KF-94 보건용 마스크 10만장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이날 정약용도서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과 백병하 한국유니온제약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기부된 마스크 10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마스크가 꼭 필요한 시민과 관련 종사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광한 시장은 “지역사회 감염 재확산 방지를 위해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한국유니온제약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시민들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병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감염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스크 기부를 결정했다”며 “모두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유니온제약㈜는 의약품, 마스크를 전문 제조하는 업체로 오늘 기부행사 외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